디즈니
2020년 2분기 실적이 2020년 5월 5일에 발표되었다. COVID-19로 인해 esp도 1.61에서 0.6으로 하락하는 등 악화된 실적을 제시했다.
재무제표
|
2019년 3월 30일 |
2020년 3월 28일 |
총매출 |
14,922 |
18,009 |
영업이익 | 7,237 |
1,060 |
순이익 |
5,611 |
520 |
주당 순이익 |
3.53 |
0.26 |
2019년 9월 28일 | 2020년 3월 28일 | |
현금 |
5,418 |
14,339 |
총자산 |
193,984 |
206,294 |
빛 |
31,341 |
35,473 |
COVID-19의 유행성 전염병은 전례없는 시간이며 여러 가지 방식으로 회사에 영향을 미쳤다. 재무 적 관점에서 볼 때, COVID-19 관련 중단이 2 분기 영업 이익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은 Parks, Experiences 및 Products 부문에서 그 영향의 대부분과 함께 14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다. 그 결과, 비교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항목을 제외하고 2 분기 연속 영업으로 인한 주당 이익은 $ 0.60입니다.
이 위기 동안 운영에 자금을 지원할 충분한 자원을 확보 할 수 있도록 유동성 위치를 강화하는 데 매우 집중했다. 대차 대조표와 유동성은 안정된 것으로 보인다. 지난 수년간 회사를 팔로우 한 사람들은 디즈니가 역사적으로 대차 대조표와 유동성을 관리하기 위해 신중하게 접근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분기 동안 60 억 달러의 기간 부채를 발행함으로써 유동성 포지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분기 동안 적극적이고 결정적인 조치를 취했으며, 이는 분기 말까지 현금 및 현금 등가물 잔고가 134 억 달러에 기여했다. 분기가 끝나고 일주일 후 디즈니는 또 다른 9 억 9 천만 달러의 부채를 발행했다. 지난 달 디즈니는 기존의 신용 시설 120 억 2,500 만 달러와 결합하여 총 신용 시설 용량 173 억 2 천 5 백만 달러를 제공하는 364 억 달러 규모의 새로운 은행 시설을 폐쇄했다. 120 억 2 천 5 백만 달러의 신용 시설도 상업용 서류 프로그램을 중단시키는 데 사용된다.
디즈니는 COVID-19 전염병이 비즈니스에 지속적으로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광범위한 시나리오를 평가하고 현금 유출 및 전체를 신중하게 관리하며 위기를 통해 관리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해 확신한다. 디즈니는 성장 경로를 회복하는 데 필요한 재정적 유연성으로 회사가이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추가 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있다.
현금 흐름 관점에서 볼 때, IASB는 회계 연도 상반기의 반기 배당금 지급을 포기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는 7 월에 지급 될 것이다. 배당금을 주당 $ 0.88로 유지한다고 가정하면 약 16 억 달러의 현금이 유지된다. 디즈니는 또한 자본 지출을 줄일 수있는 기회를 발견했으며, 현재 2020 회계 연도의 총 설비 투자액은 이전 지침보다 약 9 억 달러 낮거나 전년보다 4 억 달러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된다.
홍콩 디즈니 랜드는 중국 및 기타 아시아 지역의 방문 감소로 인해 어려움에 직면했다. 미국 디즈니랜드 방문률은 2 분기 11 % 감소했다. Disneyland Resort는 3 월 14 일에 문을 닫았고 Walt Disney World는 3 월 16 일에 문을 닫았다. 미국 디즈니랜드 폐쇄는 약 18 % 포인트의 방문률 증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개원 기간 동안 1 인당 손님 지출은 입장료, 상품 및 식음료 지출 증가로 13 % 증가했다. 국내 호텔의 객실당 지출은 6 % 증가했으며 점유율은 16 포인트에서 77 %로 감소했다. 이는 숙박 일 밤의 13 % 감소를 반영했다. 디즈니는 국내 호텔 폐쇄가 약 15 포인트의 점유 방 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고 추정한다.
전례없는 비즈니스 중단으로 인해 Parks, Experiences 및 Products의 2 분기 영업 이익은 작년 2 분기에 비해 크게 떨어졌다. Parks, Experiences 및 Products 비즈니스 중단으로 인해 Q2 영업 이익이 약 10 억 달러 감소했다.
상하이 디즈니 리조트의 재 개방 계획을 발표했지만 재 개최시기와 공원 및 리조트, 유람선 및 디즈니 상점의 나머지 재개 장 조건에 대한 가시성은 제한적이다.
Studio Entertainment에서 레거시 영화 스튜디오의 TV / SVOD 배포 결과가 영화 장애와 기존 영화 스튜디오에서 전 세계 연극 배급 결과가 낮아지고 무대 연극 비즈니스가 감소함에 따라 분기 동안 영업 이익이 감소했다.
COVID-19의 영향으로 인해 이번 분기의 전세계 연극 결과는 출품 업체로 인한 미수금에 대한 불량 채무 적립금 증가와 전 세계 극장 폐쇄로 인한 수익 감소로 인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 전체적으로, 작년 2 분기에 Frozen 2,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및 Onward를 포함한 주요 타이틀의 성능은 Captain Marvel, Mary Poppins Returns and Dumbo를 포함하여 작년 2 분기의 주요 연극 타이틀과 비슷했다. Onward의 공연이 극장이 문을 닫기 시작한시기와 관련하여 출시 날짜를 고려할 때 특히 COVID-19 전염병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고 생각된다.
Lion King, Toy Story 4, Frozen 2 및 Aladdin을 포함한 Disney +의 컨텐츠 판매로 인해 기존 TV / SVOD 결과가 더 높아졌으며, 이는 타사 판매 감소로 일부 상쇄되었다. 21CF 스튜디오 사업은 전 세계 연극 및 일반 및 행정 비용에서 운영 손실을 상쇄하는 것보다 TV / SVOD 배포로 인한 운영 수입이 높을수록 분기에 긍정적 인 기여를 했다.
미디어 네트워크로 전환. 케이블 영업 이익은 작년 2 분기와 거의 비슷해 방송 실적이 높아 2 분기 영업 이익이 증가했다. 방송에서 영업 이익의 증가는 21CF의 통합으로, 프로그램 판매가 크게 반영되고 레거시 방송 운영의 증가는 적었다. 레거시 운영의 증가는 ABC Studios의 프로그램 판매 감소 및 네트워크 마케팅 비용 증가로 부분적으로 상쇄 된 가맹점 매출 증가 및 프로그래밍 및 생산 비용 감소로 인한 것입니다.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및 생산 비용의 감소는 새로운 회계 지침의 타이밍 이점으로 인해, 더 많은 비용의 특별 혜택과 이번 분기 아카데미 시상식의 계약 요금 인상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다.
자사의 방송국에서 21CF 통합 및 정치 광고 증가로 인해 총 방송 광고 수익은 3 분기에 3 % 증가했다. ABC 네트워크의 광고 수익은 작년 2 분기와 비슷했다. 케이블 결과는 21CF 케이블 사업의 통합을 반영하며, 이는 프로그래밍 및 생산 비용 증가와 광고 수입 감소로 계열사 매출 증가가 상쇄되는 ESPN 감소로 크게 상쇄됩니다. ESPN의 높은 프로그래밍 및 생산 비용은 주로 College Football Playoffs 및 College Basketball의 계약 요금 인상 및 ACC 네트워크 출시와 관련된 비용으로 인해 발생했다.
전체 ESPN 광고 수익은 평균 시청률이 낮을수록 더 높은 비율이 상쇄되어 2 분기에 약 8 % 감소했다. 전체 시청률은 주로 NBA와 대학 농구 선수권 주간 인 4 분기 후반에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가 취소되면서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다.
이번 분기까지 ESPN의 국내 선형 현금 광고 판매는 작년이 시간보다 크게 줄어들고 있으며, 광고주 요구가 제한되고 라이브 스포츠 재고가 부족하여 현재 시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반영하고 있다. 그러나 이번 분기까지 지금까지 최고 등급을받은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The Last Dance>의 첫 6 편에 대한 기록적인 시청률을 보이는 2 개의 밝은 지점을 보였다. 또한 NFL 초안은 3 일 동안 5 억 5 천만 이상의 시청자에게 도달했으며 작년 대비 ESPN에서 평균 시청률이 58 % 증가했다. 이 두 행사의 성과는 강력한 스포츠 프로그래밍에 대한 팬들의 의미있는 수요 증가가 있음을 시사하며 ESPN은이 수요를 활용할 수있는 좋은 입지를 계속 유지하고 있다.
Total Media Networks 계열사 매출은 16 % 증가했으며 21CF의 통합과 케이블 및 방송 모두의 성장을 반영한다. 가맹점 매출 증가는 21CF 인수에서 13 포인트 성장, 더 높은 가격에서 7 포인트 상승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ACC 출시로 인해 약 2.5 포인트의 가입자 감소로 인한 3 포인트 하락으로 부분적으로 상쇄되었다. 회로망. Direct-to-Consumer & International 부문에서 전 세계 Disney +의 지속적인 출시와 훌루의 통합을 지원하기 위해 발생한 비용으로 인해 분기 동안 운영 손실은 4 억 6 천 6 백만 달러 증가했다.
3 분기 4 월 8 일에 발표 한 바와 같이, Disney + 유료 가입자 1,500 만 명을 초과했다. 이러한 출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orm 10-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쿼터 엔드와 오늘 사이에 여러 번의 런칭을 수행했기 때문에 이 숫자를 최신으로 설정하기로 결정했다. 5 월 4 일 현재 4 월 8 일에 믹스와 비슷한 가입자 믹스를 반영하는 약 5,450 만 명의 Disney + 가입자가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세그먼트 결과에는 훌루의 운영 손실 및 21CF 국제 케이블의 이점이 반영되어 있다. 사업. 소비자 비즈니스에 대한 디즈니의 직접적인 결과는 전년 대비 디즈니가 제공 한 지침보다 조금 더 나은 약 5 억 달러의 세그먼트 운영 수입의 연간 변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디즈니는 소비자에게 직접 소비자를 기대합니다 & 3 분기 영업 부문에서 약 11 억 달러의 영업 손실이 발생하는 국제 부문으로, DTC 서비스, 특히 Disney +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로 인해 DTC 사업의 전년 대비 영업 이익 변화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약 4 억 4 천만 달러. 스튜디오와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DTCI로 세그먼트 간 콘텐츠 판매가 증가한 덕분에 지난해 2 분기에 비해 매출 제거액이 12 억 달러 증가하고 이익 제거액이 2 억 1100 만 달러 증가했다.
마지막으로, 21CF의 Hulu 지분과 세그먼트 간 순자산을 제외하고 인수 한 21CF 비즈니스는 2 분기에 세그먼트 운영 수입에 약 4 억 6 천만 달러를 기여했다. Hulu의 운영 손실을 통합하고 세그먼트 간 제거를 제거함으로써 약 2 억 달러의 전체 세그먼트 운영 수입에 긍정적 인 기여를했다. 디즈니는 21CF의 인수와 Hulu의 전체 운영 통제가 영향을 미쳤지 만 구매 회계 전에 Q2 EPS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추정한다. 이것은 분명히 매우 유동적 인 상황이며 일부 사업체가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재 개설 할시기와 재 개설 조건에 대한 가시성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이시기는 불확실하며 디즈니 직원과 사업체는 중대한 영향을 받고 있다. 이러한 단기적인 과제에도 불구하고 디즈니는 회사의 장기 전망에 대해 낙관적이다.
'주식 > 미국주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애플 2020년 2분기 실적 (0) | 2020.05.02 |
---|---|
테슬라 2020년 1분기 실적 (0) | 2020.05.01 |
보잉 2020년 1분기 실적 (0) | 2020.04.30 |
스타벅스 2020년 2분기 실적 (0) | 2020.04.29 |
애플 2020년 1분기 실적 (0) | 2020.04.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