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antic Schema Editor
Semantic Schema Editor — Omniverse Extensions documentation
Semantic Schema Editor In order to generate annotations such as segmentation and bounding boxes, semantic information such as the class for different objects in the scene must be specified. The Semantic Schema Editor tool allows user to assign semantic lab
docs.omniverse.nvidia.com
분할 및 경계 상자와 같은 주석을 생성하려면 씬(scene)의 다른 개체에 대한 클래스와 같은 의미 정보를 지정해야 합니다. Semantic Schema Editor 도구를 사용하면 해당 개체에 Semantic 레이블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시맨틱 스키마 편집기는 확장 관리자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옴니버스 확장입니다. 확장명을 찾으려면 Window->Extensions으로 이동하십시오. 그런 다음 아래 그림과 같이 시맨틱 스키마 편집기를 찾아 활성화합니다. 개체에 의미 레이블을 할당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https://docs.omniverse.nvidia.com/prod_extensions/_images/Replicator_basic_labeling.gif
- 선택한 개체에 Semantic 데이터를 적용합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개체 그룹을 선택한 다음 각 개체에 대해 유형 필드를 클래스로 지정하고 데이터 필드를 Semantic 레이블로 지정합니다.
- 전체 스테이지에 Semantic 데이터를 적용합니다.
경험적 접근법은 Generate Labels(라벨 생성) 버튼을 누를 때 장면의 다른 개체에 의미론적 레이블을 할당하는 데 사용됩니다. 레이블을 지정할 Prim types 필드는 의미론적 레이블을 할당할 USD 개체 유형을 지정합니다. 클래스 목록 필드는 클래스 이름 목록을 지정합니다. 씬(scene)의 개체에 이러한 클래스 이름 중 하나가 포함된 경우 해당 클래스 이름에 Semantic 레이블이 할당됩니다.
Semantic 스키마 편집기 사용 예제
이 확장과 함께 적용된 의미론을 사용하고 시각화하는 방법은 Semantic 데이터 시각화 튜토리얼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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